2018년 총회 알림

2018년 회원총회를 알려드립니다.

 

2017년 한 해도 전북녹색연합이 생명평화의 길을 갈 수 있도록 묵묵히 응원해주셔서 고맙고, 든든했습니다. 전북녹색연합의 친구분들이 아니었다면 결코 할 수 없었던 일이었습니다. 같이 갈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정권이 바뀌었어도 우리가 직면하고, 함께 마음과 몸을 모아 풀어야할 환경문제들이 여전히 많고 많습니다. 더 많이 만들어내고, 더 많이 착취하고, 더 많이 소비하고, 더 많이 버리고, 더 많이 아픈 반생명의 사회를 건강하게 살릴 수 있도록 2018년 한 해도 전북녹색연합과 함께 걸어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적고, 더딘 걸음걸음이지만 같이 가서 외롭지 않고, 다정한 길이겠습니다.

 

2018년 새날들의 다정한 길을 걸어갈 전북녹색연합의 회원총회가 열립니다. 지난 해 활동들을 같이 돌아보고, 새해의 활동계획들을 살펴보아주세요^^ 또 올해에는 새로운 활동가와 사무국장이 새롭게 마음을 맞춰 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많이많이들 오셔서 귀한 조언과 격려도 부탁드리고요, 전북녹색연합 친구들 서로서로에게 따뜻한 거울이 되어주세요~!

2018년 1월 29일

 

전북녹색연합 공동대표 _ 회일 이계철 이세우 이원식 전정일 종고

 

 

 

︾ ︾ ︾ ︾ ︾ ︾ ︾ ︾ ︾ ︾ ︾ ︾ ︾ ︾ ︾ ︾ ︾ ︾ ︾ ︾ ︾ ︾ ︾

 

  • 회원총회 일시 : 201829() 19:00
  • 회원총회 장소 : 전북NGO센터 교육실(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259)
  • 주요안건 : 활동결과 보고 및 평가, 활동계획 승인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