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만금신공항 부동의 촉구 천막농성> 지킴이 모집
이번 주 목(30일) 아침부터 저녁까지 지켜주실 분과 금(31일)과 토(11월 1일)아침부터 저녁까지 지켜주실 분과 취침 지킴이를 구합니다. 가능하신 동지들께서는 아래 지킴이 신청링크로 들어가셔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신청링크: tinyurl.com/23pamlht (PC 또는 스프레드 앱 설치 후 입력가능)
🌊방식: 아침/점심/저녁 선전전, 취침 지킴이
🌊장소: 전북지방환경청 앞(전주시 덕진구 안전로 120)
🌊주관: 새만금신공항 백지화공동행동
새만금신공항 부동의 촉구 천막농성이 1360일차를 지납니다. 그 무섭도록 뜨거운 여름이 지난 지 얼마되지 않은 것 같은데, 가을은 온데간데 없이 사라지고 불쑥 겨울이 찾아온 것처럼 추워졌습니다. 전북지방환경청은 지난 9월 11일 새만금신공항 기본계획 취소판결 이후에도 새만금신공항 환경영향평가서를 반려하지 않고 있습니다. 전북환경청은 검토 중이던 새만금신공항 환경영향평가서에 대한 모든 검토 절차를 원고들의 집행정지신청 인용여부가 결정되기 전까지 잠정 중단한다는 입장입니다. 명백한 취소판결 이후에도 우리가 천막농성을 1360일째 진행하고 있는 이유입니다.
전북환경청이 정당성 없는 엉터리 평가서에 대한 반려를 유예시키고 있는 사이 전북도와 전북 정치권은 검토가 중단된 환경영향평가서에 대해 전북환경청이 빨리 협의하고, 착공절차를 진행시켜야 한다며 어처구니 없고 있을 수 없는 외압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전북환경청이 하루라도 빨리 환경영향평가서를 반려할 수 있도록 천막농성 지킴이로 함께 해주시면 긴 투쟁에 매우 소중하고, 큰 힘이 되겠습니다.🙏🏽
*지킴이 문의: 010-2760-77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