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 25일 전국 동시다발 기후행동 ? – 대규모 1인 피켓 시위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2021년 9월 16일 | 공지사항, 메인-공지, 활동

? 9월 25일 전국 동시다발 기후행동 ?
– 대규모 1인 피켓 시위 –

“자본주의 철폐 없이 기후붕괴 막을 수 없다.”

2021년 9월, 전 세계에서 기후붕괴를 막기 위한 행동이 진행됩니다. 점점 악화되고 있는 기후재앙의 현실 속에서 대한민국 정부, 지자체, 국회, 기업들은 기후위기에 대한 엄중한 책임은커녕, 기후위기를 또 다른 이윤축적의 수단으로 전락시키는 법과 정책을 만들고 있습니다.

기후위기를 불러온 자본주의체제의 지속을 전제하는 한, 우리는 기후위기의 막대한 책임자들이 기후위기에 대응하는 척하면서 실상은 그들의 기득권을 지키기 위해 벌이는 기만과 착취를 계속 목도하게 될 것입니다. 기후붕괴를 막을 절체절명의 시간들을 그들의 이익을 지키는데 허비할 수 없습니다.

기후위기 전북비상행동은 9월 25일, 기후붕괴를 막을 실질적인 온실가스 감축과 자본주의체제 전환을 요구하기 위해 전국 동시다발로 진행되는 대규모 1인 피켓 시위를 함께 합니다. 참가자들은 버스정류장 또는 교차로에서 1인 시위를 진행합니다.

기후위기의 원인인 자본주의 철폐 없이는 기후붕괴를 막을 수 없습니다. 문제의 원인 자체를 내버려둔 채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기후붕괴를 막을 마지막 시간, 자본주의 철폐를 함께 외쳐주세요!

?일시: 2021년 9월 25일(토) 오후3시-4시
?1인 시위 방법: 인근 정류장 또는 교차로에서 1인 피켓팅(피켓팅 사진 담당자에게 전송)
?참가신청: https://bit.ly/39bNI1K (9월24일까지)
?담당전화: 010-2760-7723 (기후위기 전북비상행동 김지은)
?주최: 기후위기 전북비상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