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유권자행동으로 기후국회를 만들어봅시다!

21대 국회에서는 기후위기를 해결할 법과 정책을 만들 수 있는 국회의원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그러나 총선을 앞두고 중요한 정책논의는 보이지 않고, 무엇보다 심각하고 절박한 기후위기 문제에 대응하겠다고 나선 후보들은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전북 지역구의 상황은 더 절망적입니다.

우리가 배출할 수 있는 탄소의 양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지금 당장 탄소 배출을 줄이고, 배출을 중단할 법과 제도를 마련하여 몇 년 안에 배출제로 사회로 전환하지 않는다면, 가까운 우리의 미래는 파국입니다.

우리가 기후위기의 파국을 줄이는 데 실질으로 의미가 있는 뭔가를 할 수 있는 시간은 정말이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자연은 기후위기에 아무런 문제의식도, 의지도 없는 국회의원이 기후무지와 침묵에서 깨어날 때까지 기다려주지 않습니다. 자연은 누군가 나서 기후위기를 알아서 해결해줄 때까지 기다려주지 않습니다. 유권자인 우리가 나서 후보들에게 기후위기에 앞장서 대응하라고 요구하고, 압박해야하는 이유입니다.

기후유권자행동을 통해 내가 투표하는 지역구의 후보들에게 기후위기 문제를 직접 묻고, 따져보고, 관심을 갖고 적극 대응하도록 만들어봅시다. 기후유권자행동, 전혀 어렵지 않으니 주저하지 마시고 많이 신청해주셔요~^^ 참가신청하시면 각 지역별로 온라인모임방이 마련될 예정입니다.

우리들의 직접행동으로 기필코 기후국회를 만들어봅시다!!!

* 신청 및 안내 : 3월 16일 ~ 3월 27일 (13시 마감)
* 미션 수행 : 3월 27일 ~ 4월 14일
* 기후유권자행동 참가신청하기–> http://bit.ly/3aVom70